MY MENU

묻고답하기

제목

제작 문의

작성자
장현호
작성일
2016.01.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561
내용

 

안녕하세요! 위 첨부된 사진의 내역으로 제작 가능 하신가요?

가능 하다면 가격 및 기간등을 알려주시면 않될까요?

 

수고하세요!

0
0
  • 오부장

    저희가 일본에 OEM방식으로 1.0푼 수출시 일본 카다로그 가격이 150만엔입니다.
    1.2푼이 130만엔입니다.이렇게 일본으로 수출시에는 일본에서 비싸게 판매되고있습니다.
    사진속의 제품 또한 저희한테 수리의뢰가 많았습니다.자세히 알고있으며.방문시에는 좀더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8 년전
  • 오부장

    네.첨부된사진속호구는.
    저희가볼때는옛날호구인것같습니다.아고또한 사메아고를 가격에 맞지않게.제작된것같으며
    저희는 가죽 또한 마루신 가죽보다. 최상급 가죽인 후쿠마스 곤가와를 사용하 후쿠마스 곤가와는 일본에서도 이미 사슴가죽중에 최고라고 인정받고있습니다 쉽게 보기 힘드시며 만들수있는 곧 또한 없다고 보시면됩니다.우라 또한 후쿠마스 인뎅을 사용합니다.제일홈페이지를 보시면 보실수있습니다.속싱 또한 염모와 양모를 사용해야하며.군용담요나 솜싱은 30년전 방식입니다.1.0푼 사진제품보다.훨씬뛰어난 제품으로 제작이 가능하며1.5푼또한 최상급으로 가능합니다.직접오셔서 비교하고 보셔도 확연히 차이를 느끼실수있습니다.모든 제품을 자체 제작하며.직접보실수도있습니다.지금현제에도 일본에 OEM방식으로 수출하고있습니다.1.0푼최상급으로 일제사메도 사용시 금액은 680만원정도 입니다.1.5푼최상급은 칼라도 사용시 370만원입니다.좀더 자세한 사항은 직접보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8 년전
  • 장현호

    1.0푼 최상급 칼라도 사용시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8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